"하루라도 빨리 '미네랄의 기적'을 만나보세요."

우리 인간은 몇 살까지 살 수 있을까요?

    놀라지 마세요. 세계 장수 마을 사람들은 보통 120년에서 140년을 삽니다. 중국 서부의 티베트와 접한 곳에 '닥터 리'라는 사람이 살았습니다. 1677년에 출생한 그는 150세가 되었을 떄 중국 황실로부터 장수를 축하하는 큼지막한 증서 하나를 받습니다. 그 후 200세가 되었을 때도 증서를 받았고, 다시 50년 뒤에도 증서를 받았는데 기록에 따르면 256세에 사망했다고 합니다. 1933년 그가 사망했을 때 <뉴욕타임스>와 <런던타임스>에도 그에 관한 기사가 실릴 정도였습니다. 


     파키스탄 동부에는 헌사스라는 부족이 살고 있습니다. 그들은 120세에서 140세까지 장수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유럽 동부의 조지아, 아르메니아, 남미 에콰도르의 안데스 지방, 페루 동남부의 티티카카 사람들도 장수로 유명합니다. <내셔널지오그래픽>에 이렇게 100세 이상 장수한 사람들에 관한 이야기와 사진이 실린 적이 있습니다. 가장 기억에 남는 사진은 136세 할머니가 대나무 의자에 앉아 한손에는 쿠바산 시가를, 다른 한 손에는 8온스짜리 보드카 술잔을 들고 파티를 즐기는 모습이었습니다. 그 할머니는 양로원에도 안 가고, 힘이 들어 허리를 구부리고 앉아 있지도 않았습니다. 136세 나이에도 인생을 여전히 즐기고 있었습니다. 이런 세계 장수 마을의 유일한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이런 세계 장수 마을의 유일한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장수 마을 사람들은 빙하가 산을 깎아내리는 물과 토양에서 농사를 지어 미네랄이 함유된 채소와 고기를 평생 먹었다는 사실입니다. 이 물, 채소와 고기에는 '60여 종의 콜로이드 미네랄'이 함유돼 있습니다. 많은 의사들이 "모든 인간과 동물의 지령과 죽음의 원인은 영양의 결핍(불균형)"이라고 이야기합니다. 사람에게는 매일 90가지 영양소가 필요합니다. 60가지의 미네랄이 필요하고, 16가지 비타민, 12가지 필수 아미노산, 그리고 3가지 지방산이 필요합니다. 매일 90가지의 영양소를 섭취해야 하는데, 영양소를 전부 섭취하지 못하거나 섭취하더라도 그 양이 충분치 못하면 영양부족(결핍, 불균형)으로 질병에 걸리게 됩니다. 인간의 5대 영양소(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 중 우리 몸의 4%를 차지하지만 건강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미네랄입니다. 


     구리 결핍(동맥류 파열, 셀레늄 결핍(심장마비, 심근증, 파이카 병), 갈륨 결핍(뇌암), 비타민E 결핍(알츠하이머), 칼슘 결핍(신장 결석), 크롬과 바나듐 결핍(저혈당, 당뇨), 붕소(골다공증, 성호르몬 불균형), 아연 결핍(식욕부진) 등등 모든 질병의 원인은 미네랄 부족 때문입니다. 


    우리가 매일 먹는 식물이 광합성을 통해 전분, 당, 아미노산과 필수 지방산은 생산할 수 있지만 미네랄은 생산할 수 없습니다. 미네랄은 오로지 토양으로부터 흡수해야 합니다. 그러나 식물의 생산량을 늘리기 위해 질소, 인산, 칼륨 비료만 공급하여 5년 이상 연작하는 경작지의 토양에는 더 이상 인간에게 유용한 미네랄이 남아 있지 않습니다. 


    "우리 신체 웰빙은 칼로리나 비타민 또는 우리 몸이 소비하는 녹말, 단백질, 탄수화물의 적절한 비율보다 신체기관들로 흡수되는 미네랄이 더 직접적으로 좌우한다."라고 미 국회 상원의 보고서가 밝히고 있습니다. 우리 농토와 물, 토양은 미네랄이 고갈되어 여기서 나는 곡식과 과일, 채소, 나무 열매 등에도 미네랄이 부족합니다. 따라서 이것만 섭취하는 사람들은 미네랄 결핍증과 질병에 시달릴 수밖에 없습니다.  

여러분은 언제까지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고 싶나요?

    <내셔널지오그래픽>에 소개된 136세 할머니처럼 건강하게 살고 싶다면 '미네랄 기적'을 만나보세요. 모심 농법으로 만든 <모심 유기농 미네랄 양파즙>은 이 세상에서 가장 미네랄이 풍부한 양파즙 입니다. 크롬, 게르마늄, 망간, 셀레늄, 바나듐, 아연 등 보통 양파즙에 비해 2배 이상 미네랄 함유량이 월등히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모심 유기농 미네랄 양파즙>을 만든 다산바이오팜의 사명은 크게 3가지입니다. "땅을 하늘처럼 모신다. 농민을 하늘처럼 모신다. 소비자를 하늘처럼 모신다."입니다. 그런 정성과 사명으로 경상북도 상주시 유기농협회와 함께 모심 농법(모심 미네랄 천연광물 비료)으로 경작한 양파를 엄선하고 엄마의 정성을 더해 우리나라 최초의 미네랄 유기농 양파즙을 만들었습니다. 누구든지 하루 2~3포 정도 꾸준히 드시면 우리 몸에 부족한 미네랄이 충분히 보충될 뿐만 아니라 전보다. 몸이 더 활기차고 건강해지는 것을 생생하게 실감할 수 있으리라 확신합니다. 

다산바이오팜 대표이사

김선식 올림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floating-button-img